그 사람을 알기 위해선 그 친구를 보라고 했습니다....... etc

다른분의 와이프가 보고 울었다는 영상이 있길래 퍼와 봤습니다만...

먹먹하네요....ㅜㅜ



그사람을 알기 위해선 그친구를 보라고 했습니다.......

민주주의 성지 광주 부터 시작이다...울분을 토해내자...횃불시위

사진을 보고있는것만으로 울컥 거리며 눈물이.나려한다...

역시 이래서 광주구나 ...화이팅 서울 까지 빨리 옮겨 붙었으면한다






(노스포) 변호인....울분을 토해내자.. 영화



한동안 안하던 글쓰기를 다시 시작하게 해준 영화....변호인

보고 나서 이런 글이라도 올리지 않는다면 먹먹한 가슴을 어떻게 달래야할지 몰라...다시 키보드를 두드리게한다


영화를 보는 동안 중간 중간 울컥거리는 눈물을 참느라 혼났다...

예나 지금의 현재 정권이나 변한것이 없어서 일까

이런분이 없는 현실이 슬퍼서일까

정의가 외면당하는 현실이 슬퍼서일까

먹먹하며 가슴아프다

우린 지금 모두 같은 생각을 하지 않을까

지금 이 현실을 어떻게 해야 하나...

뭔가 도화선을 찾고 있는듯하다....

불이 붙는 다면 정말 상상치도 못한 국민의 분노를 보게 될듯하다

모두가 안다 정의란 무엇인가....

정의란 누군가의 가르침에 의해서가 아니라도 알수 있는것이라 생각한다

최소 이 영화를 보는내내 울컥거리는 감정을 느낀 1000만 이상의 국민도 알것이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행해지는 현실의 부정부패와 박탈감.....

도화선의 불만 붙는다면...뒤집는다....정의를 찾아...


"대한민국 헌법 1조"
1항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2항 대한민국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언제쯤 우리가 대표로 뽑아준 사람들은 알까....이조항을....




'진우'의 모델이었던 부림사건의 피해자 송병곤씨가 '변호인'을 회고하는 글


(동영상)남양유업의 횡포 ..이제 안먹는걸로.... etc



영상을 보니 회사 자체가 문제가 많은듯...하다

쓰레기인듯...

바른기업이 잘되는 사회가 되어야 합니다...

나하나쯤 먹어도 된다라는 생각이 그 기업을 살립니다....

<iframe width="720"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EC696035C4F7422C092B79DC4D969ECB2255&outKey=V129703f0ebc0cbbd03dc580af65800dc2b5db52efbe695bb6e8f580af65800dc2b5d" frameborder="no" scrolling="no"></iframe>



<iframe width="720" height="438" src="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9531672CE242EF4E5BBE2F3FF7A366A0FD89&outKey=V127d8ca48083ed8628dade4209a1516bff888a662eb1e975d67ade4209a1516bff88" frameborder="no" scrolling="no"></iframe>

먹지말자...다른 맛난것도 많다..

동영상 보시면...참...눈물난다...

호구는 영원하다라능....장기라도 팔아 입금을 해야하는....참....대단한넘들이네...

저런 마인드의 기업이 만드는 식.음료 과연...소비자의 몸에 좋은 성분으로 만드는것일까....?!

착한 기업은 어떤 기업이 있을까....생각해본다...상생....

우리가 도움 줄수 있는건 안먹는것 ....그게 최선이며...치명적일듯...화이팅 하십쇼~!!!









(노스포)라스트 스탠드...Last stand 2013 영화



어떤 영화를 선택해서 보게되는데는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스토리가좋아서, 또는 주인공의 얼굴을 보기 위해, 연기를 보기위해...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특정 감독을 선택해 보는것도 마찬가지일것이다....

그 감독만의 고유한 이야기 풀어가는 방식과 화면들이 맘에 들고...나름 고유의 색깔을 가지고 있는 감독중에 한명이라 생각하는

김지운 감독이 허리우드까지 가서 찍었다는 영화가...라스트 스탠드.....

후...영화를 보고 난후...이영화는 어떤감독을 데려다 찍어도 나올수 있는 스토리에..화면....

왜 그멀리까지 가서...고생하다 오셨는지...

역시 허리우드 자본 논리에 눌려 자신만의 색깔을 고집할수 없었던 것일까....

정말...완전 개떡

내가 찌...찍어...도...아..아닙니당....^^;

암튼...미국 스코어가 별루 안좋다는말에...별기대 안하긴 했지만...

넘 평범.....널리고 널렸다능...

4/10 : 다음 헐리웃 작품에선...정체성을 찾으시길....영화는 걍..평범한 액션 무비...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