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파일보셈) jyj 폭력은 정당화 될수없다,김재중 사생팬 폭행 음성 파일 4개 공개..

(디스패치 사이트 메인 화면 캡춰)

어떤경우라도...폭력은 정당화 될수 없다,

연애인이라는 직업은...많은 누군가들이 좋아하고 추종하며 그들을 원하여, 지속할수 있는 직업...
그런 팬들의 부름이 없다면 그들의 존재도 없는 것이다....팬이 있고 스타 연애인이 있는 것이다.

물론 그중엔 다소 심하게 빠져들어 스타들의 다른 모습을 보고 싶어 하는 이들도 있다.
미친듯이 좋아서 다른모습 보고 싶다는 이유로 쫓아다닌다...

내가 그 스타 입장이라도 미쳐버릴 지도...하지만  그들이 때리고 싶을정도로 따라다닌다면, 헐리웃에서도 많이 하지 않던가
접근금지 요청을 한다던가...새련되게 대처할수 있는 방법이 많을 것이다...

헐리우드 스타들을 보라...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등등 그런 글로벌 스타들...그들은 정말 세계 어딜가든 그많은 파파라치가 비행기를 타고 쫓아다닌다...폭행했다는 기사도 가끔씩 뜨지만...음성파일처럼...이런 경우는 없었던것 같다....

디스패치라는 인터넷 신문사에서도 '어떤경우라도 폭력은 정당화 될수 없다'...라는 생각에 기사를 올리게 되었다고 나오던데
나도 그말에 동감한다...

해외 팬들이 이 파일을 듣는다면, 그들은 어떤생각을 할런지.....
그때도 그스타가 좋다고 자신들의 나라에 와달라고 시위까지 할수 있을런지.....

사생팬 이란 것이 그 특정 한 스타연애인 에게만 일어난 일이었을까....
그보다 더 인기있는 연애인도 있을텐데...왜 이런일이 그에게만 일어났을까...
(이파일도 오래된 파일이라고 하던데 다른 연애인 파일도 몇년후 뜰지도 모르겠지만...)

이건 개인 인성의 문제가 아닌가 생각한다...그는 그런 미칠듯한 상황에서 폭력이라는 방법 밖에 생각이 나지 않았던것이다.
그연애인의 그릇은 이토록 작았던 것이다.

이번일을 계기로 연애인과 팬들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 볼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sm에선 댄스와 외국어.. 교육시간도 중요하지만, 인성 교육 시간도 강화 하길 바란다...


dispatch.co.kr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4개파일을 하나로 묶었다....

덧글

  • 바시 2012/03/06 23:57 # 답글

    아니 그 전에 저건 이미 인성 교육으로도 도저히 커버가 안 되는 수준인데요.
    님이라면 자기가 24시간 감시당하면 버틸 수 있나요?
  • Gatsu 2012/03/07 00:43 #

    제 답변을 원하신다면, 대충 보지 마시고 다시한번 글 봐주세요....
  • 행인S 2012/03/07 13:41 # 삭제 답글

    바시 // 이게 무슨 사생팬급 댓글입니까. 잘 들으세요. 사생팬은 확실히 잘못했어요. 근 10년 가까이 따라다녔으니 정신이 피폐해졌을 만도 하죠. 하지만 그게 폭력을 정당화 시키는 이유는 될 수 없습니다. 9년을 따라다니든, 90년을 따라다니든 간에 폭력은 폭력입니다. 해서는 안 될 짓이고, 연예인인 JYJ멤버들은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이미 범법. 범을 어긴 겁니다.

    팬들은 이렇게 말하겠죠.

    <그럼!? 9년동안 따라 다니고 집에 처들어오고! 개인 정보 무단 열람에 막장짓하는 사생팬은 옳다는 거에요!?>

    옳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말은 해야겠네요. 사생팬도 인간이고 죄인도 인간입니다. 모두 인권이 있습니다. 사생팬이라고 JYJ 멤버들에게 폭력을 당해도 좋다는 법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아무리 화가 나고 시달린다지만 사생팬을 패도 괜찮다는 권리도 없구요. 이 모든 것은 JYJ와 팬들 양측에 해당되는 이야기입니다.


    <님이라면 자기가 24시간 감시...(이하생략. 위의 댓글)>

    인성 교육으로도 커버가 되지 않는다는 말은 공감합니다. 확실히 비정상적이고 프라이버시에 대한 개념이 없죠. 저라도 24시간 감시당한다면 아마 미칠 겁니다. 하지만 위에서 말했듯이 그게 폭력을 정당화시키는 이유는 되지 않고, 될 수 없습니다.

    동방신기 측에서 나온 JYJ 멤버들은 원래 나온 후 여러 불이익을 봤죠. 제주도 사건도 있고, 음반 사건도 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에 꿋꿋이 대응하고 참는 좋은 이미지를 이번에 왕창 날려먹었습니다. 박살도 이렇게 산산조각으로 박살낼 수는 없습니다.
    폭력을 휘두르며 반말에 협박성 폭언. 사생팬의 미친 스토킹은 확실히 엄청나지만 정말 자신의 이미지와 입장을 생각했다면 도망을 치거나 경찰을 불렀어야 했습니다. 아니면 이런 짓을 하지 말라고 대화로 해결해야했죠. 하지만 결과는?

    위의 동영상을 지긋이 보시면 알 겁니다. Gatsu님의 말씀이 옳습니다. 폭력과 폭언, 협박에 가까운 언동 자체에서 이미 '우린 여기까지다'라는 것을 스스로 인증했습니다. 갑작스럽지만 씨엔블루와 빅뱅을 들어볼까요?

    씨엔블루가 유명하고 좋은 이미지였지만 매니저 팬 구타사건 때 그걸 보고 말리기는 커녕 살짝 웃는 멤버의 아름다운 모습.
    그거 하나로 이미지가 바닥으로 추락해 결국 불이익을 당했씁니다. 그저 '보고 웃었을 뿐'인데.

    빅뱅은? 자신은 무죄하다는 이미지를 고수하는 권지용, 일단 무죄로 판명났지만 오래동안 자중과 반성의 시간을 가질 거라 생각했던 대성은 모두의 예상을 박살내고 연예계로 돌아왔습니다. 솔직히 이 때는 너무나 어이가 없었습니다. 살인이냐 무고죄냐를 떠나서 그 위치에 있는 아이돌이 그 정도의 일을 저질렀다면 반성의 시간으로 자신의 이미지 및 진심을 표현했어야 했습니다.
    좀 극단적이지만 현역 입대로 그 이미지를 돌릴 수도 있었구요. 하지만 결과는? 모르실 거라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우리 오빠 짱! 사생팬 정신 나감! 폭력 휘둘러도 괜찮음!!>

    과연 다친 것이 자신의 가족이라도 그런 말을 하실 수 있을까요.

    <비겁해요! 그건 동정과 친족을 이용한 교묘한 화법이라구요!!>

    예, 맞습니다. 비겁합니다. 하지만 아십니까? 세상일은 무조건 옳고 좋은 일로 귀결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이런 화법이 발달한 거구요. 결국 무슨 말을 하든 간에 폭력을 휘둘렀고 폭언을 한 죄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정말 안타깝네요. 자신의 위치에서 조금만 더 다른 행동을 했다면 여기까지는 오지 않았을 텐데.



    정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 아이돌이 유명해지기를 바란다면. 좋은 이미지로 남기를 바란다면 그 몫은 당사자들에게도 있지만, 그들을 옹호하고 응원하는 팬들에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적인 실드와 응원, 칭찬이 아니라 냉정하게 사건을 바라볼 수 있는 정신을 지닌 후에 그들을 응원하는 게 좋지 않을까요. 이만 글을 줄입니다.
  • Gatsu 2012/03/07 17:09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ㅅㅅ 2012/05/04 16:47 # 삭제 답글

    사생팬들은 도를 넘어섰어요
    외국사례를 드셨는데 접근금지 이런거 한국에선 거의불가능하죠
    경찰에 신고하면 오히려 너네 좋아서 따라다니는데 그냥 좋게 넘어가자 그럽디다
  • 엄지공 2012/05/16 16:54 # 삭제 답글

    헐 사생팬 할말이 없다
    그러면서 폭력이 정당화가 안된다고...
  • 진상원 2012/05/17 18:12 # 삭제 답글

    위에 행인 님 님이말씀하시는것은 이해하죠 아무리 사생이라도 팬은 팬이죠 그쵸 근데 그정도 너무 심하게 넘어섯다는겁니다

    님이말씀하시는 사생팬도 인간이죠? 인권이있죠 그럼 연애인은 인권없습니까? 예? 말이안되자나여 이건 인권자체부터가아니라

    사람이 할짓이있고 안할짓이있는거에요 제가볼때는 저같아도 쳐죽이고싶을겁니다 ㅡㅡ; 뭐 일주일 이주일도아니고뭐?10년

    이건 싸이코 수준이에요 예 알아들으셧어요? 인권이런거 따질쳐지가아니라는겁니다 또한 님이 말한 외국 그건 외국일때구요 저이나라에서 그게 가능하다고봅니까? 말도안되는소리 하지맙시다 아무리생각해도 이건 둘다잘못이지만 사생팬이 너무 심하네요
  • 이루릴 2012/05/28 16:43 # 삭제 답글

    기자회견 해서 사과했다고 하는데 얘네가 뭘 잘못했다고 사과를 해 사과를 하긴..

    말이 안되는 거예요.
  • 김지은 2012/06/03 19:11 # 삭제 답글

    사생팬들은 팬이 아니잖아요
    근데 왜 판자를 붙임?
    나같은 팬들은 그 소리 너무 기가 막히고
    어이가 없거든요
    그럼 싸잡아서 제와제팬들 다욕하고
    그럼 우린 이유없이 욕먹고
    사생팬들도 좋아해서 그랬다 라는 이유 하나로 팬이라고 하시는지 전 정말모르겠어요
    진심으로 사생 다 조사해가지고 어떤 짓을 하는지 어떻게 행동하는게 그게 진정으로 팬으로써 하는것인지
    파헤쳐주는 프로그램있었으면 좋겠네요 인권침해 죄명붙이고
    정신교육시켜주고
    하긴 그래도 알아듣나
    그러니깐 10년따라다녔겠지
    그것도 모르고 뭐 또 나이많은 분들이나 뭣모르는 사람들은
    사생팬도 팬이니깐 욕하고 때리는거 정당화라고 그러겠지
    진짜 답없다 사생
  • 울피 2012/06/05 19:55 # 삭제 답글

    솔직히 사생활침해하는 팬을 팬이라고 지칭하는것도 좀 어이가없네요.
    제와제도 비슷하게 말하구요.
    그리고 사생짓이 사생활 침해하는건데 그것도 범법이잖아요 근데 사생짓하는 애들은 뭐라고 안하고 공인이라는 이유로 폭행을 가한 제와제만 욕한다는게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요?
  • rmfoeh 2012/09/07 20:05 # 삭제 답글

    온전히 사생(팬이라고 안함)탓만 하는 건 jyj 팬들이나 할 수 있는 생각 아닌가?

    일반적으로 봤을 때, 남자가 여자, 것도 어린 학생을 길바닥에서 저렇게 잡아놓고 때리고 욕하는건 어른으로서 도를 넘어섰다.
    몇십년동안 사생 따라다니면 당연히 열받고 스트레스ㅡ 받겠지만, 막말로 저 얻어맞은 저 애 혼자서 10년동안 괴롭힌 것도 아니고..... 정말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내가 당했으니까 넌 맞아도 싸 씨발... ' 이게 맞는 행동인가?... 쩝.. 감쌀걸 감싸야지... (물론 사생들이 하는 짓도 절대 잘하진 않았다.)
  • ZZZZZZ 2012/09/17 19:07 # 삭제 답글

    왜 폭력이 정당화 돼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자기 방어수단으로 충분히 정당화 될 수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술처먹고 성폭행해도 솜털만한 벌주는 한국에서 24시간감시를 수십명씩 했다면 이미 이성적 사고력은 힘들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럼 당신이라면 저기 동방신기 멤버들 처럼 안하고 어떻게 사생팬을 막았을 까요? 단순히 경찰에 신고하면 될까요? 그런다고 안따라올까요? 수십명이 ? 수십번씩 신고하고? 한사람이?
  • ZZZZZZ 2012/09/17 19:08 # 삭제 답글

    게다가 제 가족이 저런 상황에서 죽빵을 쳐맞고 이빨 다나가도 잘됐다 생각할꺼같은데요? 정신차려야 하지 않습니까? 학교에서 매를 드는것과 같이요.
  • dlfkf 2012/11/10 00:03 # 삭제 답글

    얼마나 좆같앗으면 때렷갯어요 ㅡㅡ 진짜 잘때린거가튼데 진짜 들어보면 욕하는거 때리는거 다이해가요 ㅡㅡ 그시발련들이 처맞고 질질짜면서 집안들어가고 신고하고 돈받고 사과받고 또쫒아다니겟죠 븅신가튼년들 나중에커서도 그따구로 살아서 벌고먹고 살건다 또라이가튼년들이 아무튼 사생팬들은 조또 병신되도록 맞아도 싸는 년들임 ㅡ
  • RMFtP 2012/11/10 00:42 # 삭제 답글

    그래도 자기좋아해주는팬인데 몇십년동안 따라다니긴해도 팬인데 저렇게까지 욕하고 때리는건 좀.....
    그리고 연예인인데 이런기사뜨면 솔직히 팬들마음도 안좋잖아요 ..... 막 일본에서 한국망신안시킬려고 그러니 어쩌니 이런소리까지 사생팬한테 해대는건 조금...그리고 이미지에 타격이 클듯 싶네요 죽도록따라다니고 실시간으로 어디에서뭘한다고 올리는 사생들도 미쳤지만 솔직히 방송타는 유명하고 인기많은 남자아이돌이 저렇게 이미지에 큰타격을입을 욕설과 비속어 폭행등은 아니라고봅니다.
  • ㅁㄴㅇㅁㄴㅇ 2012/12/23 10:34 # 삭제 답글

    그냥 아이돌같은 골빈새끼들 따라다니는 골빈년들이나 둘다 똑같은 수준이야.
    그냥 아이돌같은데 목숨걸고 팬질쳐하고 빠순이 짓 하는것들 다 그냥 벌레같은년들이야
  • 2013/02/26 18:23 # 삭제

    지랄맠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 다 골빈새끼들인줄 아는 너도 골빈새끼ㅇㅇ
    존나 개념들어찬 아이돌도 수두룩해ㅋ
  • ㅇㅅㅇ 2012/12/27 16:22 # 삭제 답글

    사생팬이 아무리 좆같아도 폭력은 정당화될수없다는게 맞는말인것같아여
  • dd 2013/01/04 11:20 # 삭제 답글

    어쩃거나 폭력은 잘못한거다.

    걔네땜에 너네들이 돈벌어먹고 사는건 변함없어

    인기가 많아지면 힘든건 당연한거지.

    처음엔 아무도 안알아주지만

    인기 얻고.. 몇년동안 유명세타고 나니까..

    저런애들이 지겹고 무섭고 역겹다는거냐??????????????????????????????????????

    너네심정이 이해는되지만 여자에 입에서 아! 악! 소리날정도로 두들겨팬건 잘못이다.

    엄연히 그거 성폭행이야 임마..ㅡㅡ
  • 2013/02/26 18:24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폭행이라뇨? 김재중이 사생년들 옷벗기고 추삽질했나요?ㅋㅋㅋ

    성폭행ㄴ 폭행ㅇ
  • 2013/01/06 23:11 # 삭제 답글

    저도 물론 어떠한 이유에서도 폭력이 정당화되지 않는다는 말에는 부정하지 않고 또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jyj 가폭력을 행사한 점에서는 비판을 받는게 맞다고 생각하구요. 그러나 사생도 팬이라는 점에서 보고 자신이 좋아하는사람에게서 맞은 그들의 입장을 동정하며 jyj를 폭력을 쉽게 휘두르고 그만큼 인격이 나쁘다 라고 쓰는 글을 볼때마다 정말 어이가 없네요 물론 방금 위의글은 해당사항이 없지만 해외와 비교사례를 드셨는데요 접금금지. 등의 방법이 한국에서 쉽지 않다는것을 말씀드리고 싶고 jyj가 더 좋은 대응방법을 두고도 폭력을 휘두른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그들이 폭력을 휘두를정도이면 얼마나 큰 정신적 피해와 고통이 있었을까요 폭력도 좋은방법이 아니지만 다른 방법은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특히 jyj의 박유천은 사생에게 뺨까지 맞았습니다. 그들이 폭력당한것은 크게 이슈화되지도 않고 행사한점에서만 그들을 비난하는것은 바르지않다고 생각하네요.
  • 2013/01/09 20:02 # 삭제 답글

    저도 폭력은 무슨 이유에 있어도 정당화 될 수 없다는 입장이지만
    사생을 직접 겪어 보지 않은 입장이라 그런 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저런 걸 다 감수해야 한다고는 하지만 그 정도가 지나치기 때문이죠. 사실 동방신기가 지금 전성기도 아니고 하지만 음성에도 나왔다 시피 다른 연예인들에 비해 사생들이 더 많고 더 끔찍한 유일무이한 상황이 었던 것 같습니다. 집에서 자다가 눈 뜨니 입마추고 있고..ㅉ
  • ㅂㅈㄷ 2013/02/01 14:39 # 삭제 답글

    김재중이 손톱으로 사생팬들 모가지를 안찢어놓은게 다행인겁니다.

    뭐 폭행? 범법? 좆까는소리들 작작하세요. 저정도 수준이면 정당방위지 씨팔
  • 2013/02/11 21:36 # 삭제 답글

    아 불쌍해....
  • 히히 2013/02/12 09:43 # 삭제 답글

    헐김재중욕진짜잘하네ㅋ진짜실망이다ㅠ그리고나도팬인데이런거감싸도는것까진아닌것같다..아닌건아니잖아..
  • 2013/02/14 14:50 # 삭제 답글

    폭행은 잘못된 것 맞습니다. 그런데 폭행이 신체적인 것 뿐이라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9년동안 따라다니며 정신적 피해를 입힌 사생들이 한 일들도 폭행 아닌가요?

    꼭 보이는 것만이 잘못된것이라고는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접근금지 요청하라고 하셨나요? 가능 하겠습니까?

    집에도 쳐들어가는 마당에 일년 365일 1분도 안빠지고 집앞에 지키고 있을까요?

    사생팬이 몇명인줄 아세요? 사생막으려면 그냥 일반 팬들이 어쩌다가 김재중 만나서 말거는것도 완전 차단해야 되요.

    그건 뭐 이미지에 타격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범법이네 성폭행이네 어쩌고 저쩌고 하시는 분들 잘보세요.

    범법은 누가먼저 했습니까? 사생팬 아닙니까? 스토킹은 범법 아닌가요?

    성폭행이라.... 정의는 알고 말씀하시는 겁니까? 성폭행의 정의는 '강간을 완곡하게 이르는 말' 입니다. 단어선택좀 제대로 하시죠.

    그리고 공인은 욕하지 말라는 말은 어느나라에서 생긴 개같은 말인가요?

    공인도 사람입니다. 욕할 수 있어요. 모든 사람은 말할 권리가 있죠.

    공인이라고 사생들이 따라다니는데 9년동안 당한 시점에서 '애들아 그만따라다녀 주겠니?'해야되요?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죠.

    제가 좀 흥분한 것 같은데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라는 겁니다. 어느쪽이 더 잘못했는지.
  • 2013/02/14 15:10 # 삭제

    그리고요. 저거 음성파일. 디스패치에서 직접 녹음한거 아닐겁니다 아마. 사생들이 녹음했겠죠. 쟤네가 그런애들이에요. 지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화나면 그것도 좋다고 녹음하는애들. 사생들 최종목표가 뭔지는 압니까? 동방신기가 다른년들이랑 못놀아나게 죽여버리겠다네요. 이게 미친X들 아니면 뭡니까?
  • 유유ㅠ 2013/02/15 14:35 # 삭제 답글

    사생팬은 팬도 아니고 걍 스토커죠.... 김재중의 행동은 머리로는 이해안된다고 하지만 마음으론 이해가되요... 때리고 욕한건 분명 법적으론 잘못이겠지만 스토커 따돌리려고 하소연하고 때린게 무슨잘못입니까? 한국팬들만 욕보인것같네요
  • ㅋㅋㅋ 2013/02/26 18:34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ㅋㅋ다른 사람들 같았으면 사생년들 죽이고도 남았음.
    김재중이 정신병자 안된것도 신기함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생년들은 지 생리혈 묻은 팬티주고,
    뺨때리고, 열쇠 복사해서 쟤들 숙소 들락나락거리고, 자는데 몰래 들어오고, 주민등록번호 알아내서 지들이 쓰고,
    전화번호 알아내서 전화랑 문자해대고, 24시간동안 감시당함. 사생년들 만행 이것보다 훨씬 심한것들도 많음.
    저 미친년들이 하루이틀도 아니고 10년 가까이 저딴짓 했왔으니까 일반 사람들 같았으면
    벌써 정신병자됬어욬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아무리 생각해도 사생년들이 하는짓은 사람이 할짓이 아님.
  • dd 2013/03/29 22:01 # 삭제 답글

    솔직히 매일 매주 매달 매년 24시간 출근할때 퇴근할때 밥먹을때 잘때마다 감시당한다고 생각하면..;;
    진짜 나같으면 정신병자 되고도 남을듯
    그리고 폭행이 욕하고 때리고 직접적으로 눈에 보이게끔 가하는것만 폭행은 아니잖아요
    가해자가 어떤 행위를 해서 피해자가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음에도 불구하고 가해자가 그 짓을 계속하면 그것도 엄연히 폭행이지
    김재중이 사생 폭행한건 정당방위라고 생각함 나는, 사생들도 저사람들한테 정신적 폭행을 가하고 있으니까 정당방위지

  • ㄴㄴㄴㄹㄹ 2013/08/11 03:43 # 삭제 답글

    동방신기는 10년간 sm의 심한 스케쥴에 안그래도 그트레스받는데 사생들..몇십대가 늘 따라다니고 주민번호 전화번호 팔고..집이사하거나 폰 바꾸면 오분뒤 문자오고 ...찜질방에 있는 재중 사진찍어올고 숙소침입해서 뽀뽀하면서 더듬고 옷장에 생리혈 넣고 자기기억해주길원해서 뺨 때리고 사생땜에사고도 많이 나고 이것만 있는것 같나요?더말하기도 싫네요 이걸 십년동안 겪었을 생각하면 일단 소름끼치구요.얘네 일년에 한번 몇일정도 휴가주는데 이걸 또 따라다니니...죽고싶을수밖에...저것도 아마 휴가때 술마시고 정신없이 스트레스 표출하는거라 생각함.진짜 나라면 정말..확...끔.찍.해.저 정도만해도 많이 참은것같다
  • ew34rw32 2013/08/12 19:45 # 삭제 답글

    저건 김재중혼자 상습구타한거지 왜 박유천 김준수를 같이 끌어들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d 2013/08/30 20:51 # 삭제 답글

    님 김재중이 때리기전에 그들은 더 심한짓을 했죠, 손톱길러서 얼굴 몸 할퀴고 바지속에 손 집어넣구요, 뺨도 때립니다. 저상황 뭔상황인지 모르시죠?
    김재중이 친한 지인들과 함께 밥을먹고있었는데 거기까지 사생이따라와 죽치고있었죠 사진찍고..지극히 사적인자리에서요. 김재중이 가라고해도 안가고 계속 따라다니고 사진찍고 동영상찍고 웃고 이야기하고 장소 옮길때마다 140km의 속력을 내면서 사생택시가 사고나서 한번 박아보겠다고 쫓아와요. 차안에서 간신히 내리면 사생한테 둘러쌓여서 여기저기 만져지고 때리고 욕해요. 당신 생각해보세요 당신 직장동료 30명이 쫓아오고있다고생각해보세요. 당신 반 친구들 30명이 쫓아오고있다고생각홰보세요 9년간 당했어요. 그들의 사생활은 전혀없죠, 당신 폰번주민번호심지어지인휴대폰까지 다알아서 당신이 지인에게 무슨전화를할때마다 욕을해요... 9년입니다. 저정도도 안때리면 사람입니까? 당신1년만 그렇게 겪어보세요 일주일에한번 차사고나고 당신집 문이따이고 생리혈이 여기저기 난자하며 당신친구들30명이 우르르몰려와서 사진을찍고 욕을해요...잘생각해봐요
  • 어이없네 2015/01/13 01:04 # 삭제 답글

    진짜 냉정한척 논리적인척 객관적인척 개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관이다 그렇게말하면서 자긴한번도 폭력쓴적도 없겟네 아니면 말을 하질말든가 자기들 부모 애인 또는 자식 자기자신이 저짓거릴 몇년씩이나 당해도 하지마렴 하고 잘도 하겟네?ㅋㅋㅋㅋㅋㅋ진짜 모순봐
댓글 입력 영역